지금 사용하고 계신 브라우저는 오래되었습니다.
알려진 보안 취약점이 존재하며, 새로운 웹사이트가 깨져 보일 수도 있습니다.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 하세요!
오늘 하루 이 창을 열지 않음

청년회 교육목표

믿음교회 청년회는 말씀과 기도, 찬양, 주 안에서의 교제를 바탕으로 미래를 열어갈 새벽이슬과 같은 주의 청년들을 일으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청년 새신자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말씀 묵상 및 은혜 나눔의 시간을 가지고 있으며, 매 주일 서로의 기도 제목을 나누며 중보하고 있습니다. 또한 각 교육 부서의 교사 및 찬양대, 찬양팀의 일원으로 그리스도의 지체로 쓰임 받고 훈련 받는 청년회를 지향합니다. 기도 가운데 단기 선교 사역 및 외국인 학생들을 위한 International cafe 운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찬양팀 소개

믿음교회 찬양팀은 예배의 열정을 더하고 열린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기 위한 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교회는 매월 한 차례 (첫째 주일) 을 열린 예배로 드리고 있으며, 이를 통해 보다 뜨겁고 열정적인 예배를 하나님 앞에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찬양팀은 열린 예배 찬양 인도를 중심으로 매 주일 연습과 훈련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또한 매년 12월 마지막 주일 저녁에는 찬양과 기도, 간증이 함께하는 찬양집회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청년회 사역과 공동의 비전을 갖고 매 주일 열린 형식의 청년찬양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기도팀 소개

믿음교회는 전 교인이 중보 기도의 망으로 하나 되는 영적인 목표를 갖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교육부에서부터 장년에 이르기까지 지체들 간에 기도의 제목을 나누고 교회와 국가를 위해 기도하는 모임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특히 화요일 오전 10시에는 중보 기도회가 열립니다. “먼저 그 나라와 의를 구하라”는 주님의 말씀에 의지하여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믿음의 동지들이 한 자리에 모여 교회의 각종 기도 제목과 전도, 부흥, 치유, 민족과 세계 복음화를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전도팀 소개

믿음교회는 모든 성도가 자신의 삶의 현장을 하나님의 나라로 만들 사명을 공동 비전으로 나누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절기 마다 한 영혼을 구하기 위한 전도 운동을 벌이고 있습니다. 특히 매 주 목요일 10시 30분에 전도팀이 모여 함께 기도하고, 말씀으로 무장한 뒤 세상에 나가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전도팀의 헌신적인 사역은 모든 성도들에게 지역을 넘어 민족과 세계를 향한 복음 전파의 큰 비전과 도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봉사팀 소개

믿음교회는 매월 마지막 주일을 봉사 주일로 정하고, 교회 안팎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헌금을 하고 있습니다. 이웃을 위해 하나님께 바쳐진 봉사 헌금을 바탕으로 봉사팀에서는 달마다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으며, 절기 마다 할아버지, 할머니 목욕 봉사, 김장 봉사, 사랑의 연탄 봉사 등의 사역을 실천하고 있습니다.